일에 대한 정의

좋은 심상心象 만들기.

마음속에 겹겹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아가는 일이 브랜딩이며, 긍정적인 것에는 우리가 원하는 목표와 방향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의 일

맥락을 짚고 핵심을 발견하여 가치를 만드는 일.

우리에게는 대상이 존재하고, 해결해야 할 논제가 있으며 이를 창의적인 결과로 이끌어내야 하는 필수 요소가 존재합니다. 결국 맥락 context을 짚고 기준 standard과 원칙 principle을 세우는 것, 핵심 core을 발견하고 가치 value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우리의 소명 Mission

당신의 일을 사람들이 좋아하게 만드는 것.

브랜드가 탄생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기대와 환영 속에 시작되기를 돕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브랜드가 존재하지만 우리와 함께한 브랜드들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감동을 전하며 성장합니다.

우리의 가치관 Vision

공감과 감동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열심히 일만 한다는 건, 그냥 하고 있는 상태, 나아지고 있는 것이 아닌 그냥 해내는 정도의 상태를 일컫습니다. 누군가를 설득이 아닌 감동의 순간에 데려오기 위해서는 일이 아닌 진심으로 대할 때 나타나는 것들입니다. 우리의 일은 브랜딩이라 규정되고 치열하게 만들어 가지만 결국 사람의 마음을 얻고 감동을 주는 데 있습니다. 좋은 자세와 태도로 기대를 주고 감동을 남기는 것이 변하지 않을 우리의 가치입니다.

우리의 핵심 Core Value

맥락과 본질

중요한 건 시장의 흐름을 읽고 맥락을 짚어내는 것과 시대의 흐름을 넘어서는 본질을 찾고 이를 통찰하는 능력을 가지는 것입니다.


스토리와 진정성

good brand big story 

좋은 브랜드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를 발굴하는 것이 우리의 일이며, 그 이야기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좋아하게 만들며 오랫동안 마음속에 자리 잡게 합니다.


가치와 감각

우리 주변에서 받게 되는 기분 좋은 감정들은 왜 그럴까 하는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 다양한 법칙이 존재하겠지만, 결국은 그 브랜드가 매력적인지, 좋은 느낌을 전해주는지가 더욱 중요하며 우리는 이를 가치 있고 감각적으로 만듭니다.

일에 대한 정의

좋은 심상心象 만들기.


마음속에 겹겹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아가는 일이 브랜딩이며, 

긍정적인 것에는 우리가 원하는 목표와 방향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의 일

맥락을 짚고 핵심을 발견하여 가치를 만드는 일.


우리에게는 대상이 존재하고, 해결해야 할 논제가 있으며 

이를 창의적인 결과로 이끌어내야 하는 필수 요소가 존재합니다.

결국 맥락 context을 짚고 기준 standard과 원칙 principle을 세우는 것, 

핵심 core을 발견하고 가치 value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우리의 소명 Mission

당신의 일을 사람들이 좋아하게 만드는 것.


브랜드가 탄생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기대와 환영 속에 시작되기를 돕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브랜드가 존재하지만 

우리와 함께한 브랜드들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감동을 전해주며 성장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의 가치관 Vision

공감과 감동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열심히 일만 한다는 건, 그냥 하고 있는 상태, 나아지고 있는 것이 아닌 그냥 해내는 정도의 상태를 일컫습니다.

누군가를 설득이 아닌 감동의 순간에 데려오기 위해서는 일이 아닌 진심으로 대할 때 나타나는 것들입니다.

우리의 일은 브랜딩이라 규정되고 치열하게 만들어 가지만 결국 사람의 마음을 얻고 감동을 주는 데 있습니다.

좋은 자세와 태도로 기대를 주고 감동을 남기는 것이 변하지 않을 우리의 가치입니다.

우리의 핵심 Core Value

맥락과 본질


중요한 건 시장의 흐름을 읽고 맥락을 짚어내는 것과 시대의 흐름을 넘어서는 본질을 찾고 

이를 통찰하는 능력을 가지는 것입니다.



스토리와 진정성


good brand big story 좋은 브랜드는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를 발굴하는 것이 우리의 일이며,

그 이야기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을 갖고

좋아할 수 있게 만들며 오랫동안 마음속에 자리 잡게 합니다.



가치와 감각


우리 주변에서 받게 되는 기분 좋은 감정들은 왜 그럴까 하는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 다양한 법칙이 존재하겠지만, 

결국은 그 브랜드가 매력적인지, 좋은 느낌을 전해주는지가 더욱 중요하며

우리는 이를 가치 있고 감각적으로 만들어갑니다.